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온수역 맛집] 마포갈매기

반응형

( [온수역 맛집] 마포갈매기 [온수역 맛집] 마포갈매기 [온수역 맛집] 마포갈매기 )

 

제가 운전면허 학원을 다니고 있어서

온수역을 진짜 많이 가고있는데 도로주행연습 2시간씩 총6시간을 하고나서

온수역으로 가던중 만난 마포갈매기~ 친구와 함께 점심시간 부터 고기를 시켜먹게되었어요

 

역시 점심시간이라 해도 고깃집이라서 그런지 사람이 없어서 너무나도 편하고 조용하게 먹었어요

온수역에서 5번출구로 나온뒤 쪼금만 쭉걸으시면 3거리가 나오는데 삼거리에서 바로 우측으로 가시면

마포갈매기가 보인답니다~

 

 

 

정말 깔끔한 내부인테리어를 보니 괸시레 마음이 편해졌어요

 

 

 

 

마포갈매기의 메뉴판을 한번 볼게요!

 

 

와우 너무 많다... 결정장애가 또 찾아오기 전에 저희는 바로 갈매기 콤보 L 로 시켰어요

둘이서 엄청 많이 먹고 싶었기 때문에...ㅋㅋㅋㅋㅋ

 

 

 

저기 보이는 간장소스에 고기를 찍어먹으니 진짜 환상이였어요

집에 봉투에 싸서 가져가고싶을정도였거든요...

저기 고기 옆에 있는 노란색 음식은 바로 볶음김치가 들어간 계란찜인데 진짜 맛있어서

엄청 퍼먹었어요 제친구는 별로였는지 아님 계란으로 배를 채우기 싫었던건지]

저혼자만 엄청 먹었어요... ㅎㅎ 개이득~

 

 

 

무보정 사진인 갈매기살이에요~ 와우 빨리 구워졌으면 좋겠다고 생각을하며 계속 계란만봤어요

너무 배가 고파 안익은거라도 먹고싶을까바 계란만 봤어요 정말...

 

 

벌써 다구워졌네요... 아... 이거 포스팅하는데 또 먹고싶다

노릇노릇 구워지면 맛있게 상추샐러드 같은거랑 먹으면되요

저기 고기옆에 쇠판에는 다구워진 고기가 타지 않게 올려주면 정말 좋아요

고기가 절대로 타지 않거든요

이것 또한 꿀팁인건지 아님 그냥 저게 그용도인지 모르겠지만 정말 좋아요 ㅎㅎ

 

 

 

아까까지는 돼지 갈매기살이였고! 이번에는 소 갈매기 살인데

왜이리 부드러운 걸까요? 100번 시켜먹어도 안질릴 맛이였어요

아... 간장에 촉촉하게 찍어 먹고싶네요...

 

 

이건ㅋㅋㅋㅋ 아 제가 너무 계란찜을 열심히 먹었나봐요... 어쩔수없었거든요...

맛이너무 있어서... 어쨋든 이건 꼬치세트 인데 갈매기 콤보에 함께 있어요 진짜 다맛있어요

소세지나 닭밝이나 갈매기살들이나 돼지껍데기나 고기나 파나 진짜 싹다 아주 맛있어요

그렇지만...

빨리 빨리 구우셔야 해요 아그러시면 불이 진짜 세기 때문에 너무 빨리 타버려서 당황스럽거든요

( 혼자 자동으로 돌아갔으면 좋겠다 )

 

 

 

 

지금까지 아주아주 맛있는 운전연습이 끝난후 점심으로 먹는 고깃집 리뷰였습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