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구디역 맛집] G밸리몰 함박스테이크 철판목장

반응형

[구디역 맛집] G밸리몰 함박스테이크 철판목장 , [구디역 맛집] G밸리몰 함박스테이크 철판목장 , [구디역 맛집] G밸리몰 함박스테이크 철판목장

 

구로디지털단지역과 가까운 G밸리몰에 함박스테이크를 먹으러 갔다왔어요

저희가 가는 시간에는 그래도 사람이 그렇게 많지 않아서 바로 앉을수가있었어요

(다른사람들은 대기하고 기다린다던데...)

 

 

스테이크 만드는것을 바로 눈앞에 앉아서 볼수있는 자리에 앉게 되어서

배고픈 나머지 계속 쳐다보고 있었어요 만드시는 분이 민망하실 정도로...

죄송해요 너무 배고파서 그랬어요... ㅋㅋ

 

 

▲ 요기 보이는것이 바로 메뉴판이에요

 

 

▲ 저기에다가 메뉴판 보고선 선택하셔서 적으시면 되는데,

사이즈와 토핑을 원하는대로 선택할수있어요

저는 엄청나게 양이 많은것이 먹고 싶기에 메가함박에다가 치즈토핑을 추가했어요 메가함박에는 후라이가 하나 올라온다는거 잊지마세요!

 

 

밥과 국물은 셀프에요 당연히 물도 셀프구요! 열심히 셋팅을 하고 기다리면 고기가 나오겠죠?

 

 

아! 그리고 함박스테이크에 소스 뿌려서 드시면 더더욱 맛잇으실거에요 저기 소스가 준비되어있는데,

하나 더 있어요! 스테이크 소스를 누가 뿌릴때 제가 찍었나봐요

함박 소스 / 숙주 소스 / 스테이크 소스 총 3가지가 준비되어있어요

 

 

드디어 스테이크가 나왔어요! 저기 보이는 가림판은 철판이라서 소스나, 기름이 튀는것을 방지해주기위하여

감싸준 가림판이에요 소스를 부어주시고 과감하게 종이를 치워줍시다!

 

 

그럼 이렇게 예쁜 색감을 보여주는 함박스테이크가 나와요!

오예 제가 좋아하는 웨지감자도 있네요 아스파라거스와 숙주는 굿굿!

저기 계란 위에 있는건 허니갈릭인데, 아! 이건 제가 시킨게 아닌가봐요 제 친구가 시킨것같네요 ㅋㅋ

 

 

이게 제가 시킨 메가함박 + 치즈가루 토핑 이네요!

정말정말 빛깔이 예뻐요...

 

 

전체적으로 정리해서 사진 한번 찍어봤어요

분명히 먹고왔는데 또 먹고싶네요 이러면 안되는데...

 

 

계란이 반숙이라서 더 좋았어요 제가 반숙을 좋아하거든요

반숙 싫어하시는 분이면 사전에 먼저 반숙말고 완숙으로 해달라고 주문하실때 말씀해보세요

그럼 완숙으로 만들어주지 않을까요? ( 사실 그런 말 안해봤어요 반숙이 좋아서... )

 

 

 

메가함박은 두께가 굉장하네요 사실 저거 어떻게 다먹지?라는 생각보다

왜이렇게 양이 적지라고 생각했어요 정신이 나갔었나봐요 ( 다못먹고 좀 남겼다는...)

 

 

스테이크를 썰어봤어요! 더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저상태로 한입 베어물면 절대 질기지않고 부드러운 함박스테이크를 맛보실수있어요

 

 

짠! 진짜 맛있는 함박 스테이크 였어요

다음에 시간이 된다면 또 가볼려구요! 함박스테이크는 철판목장 추천해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