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부천역 맛집] 부천역 일본 가정식 돈돈 どんどん

반응형

(( [부천역 맛집] 부천역 일본 가정식 돈돈 どんどん , [부천역 맛집] 부천역 일본 가정식 돈돈 どんどん ))

 

부천역에 놀러갔다가 일본 가정식집이 새로생겼길래,

한번 방문해봤어요! 위치는 잼존프라자 건물 2층에 있답니다

롯데시네마 건물이요! 

외부랑 내부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딱 일본에 온듯한 느낌처럼

일본에 너무 가고싶을때 가끔씩 들려줘도 괜찮을것 같더라구요

크리스마스도 지났는데 아직 크리스마스느낌을 내고 계시더라구요

이런!

 

 

예약을 하셔도되며, 오전 11시 30분에 오픈을 하나봐요

마지막 주문을 받는시간은 오후 9시 30분 부터 이구요!

게다가, 밥과 국 그리고 반찬이 무한리필이라서 배터지게 먹을수있을것같아요

계산하실때 쿠폰찍는거 잊지말라했는데 저는 못찍었어요 이런...!

 

 

들어가는 복도 통로 한번 찍어봤어요

진짜 깔끔하네요 전 이렇게 깔끔한 식당이

 요즘 마음에 들더라구요

 

 

메뉴판은 한장인데 제가 좀더 자세하게 찍고싶어서

부분부분 찍었어요!

저녁시간대에 가서 저희는 사케와 맥주도 시켰어요

술이 없으면 밥맛이없는건 아니지만... 좀더 밥이 맛있어진것만 같더라구요...

 

 

 

▲ 메뉴판 (앞면)

 

 

 

 

 

▲ 메뉴판 (뒷면)

 

 

사케가 먼저 나왔어요 열심히 음식을 기다리다가 찰칵!

 

 

 

자몽맥주도 나왔어요!

저기 신기하게 생긴 물건이 바로 물이 나오는건데

꾹꾹 위에 검은 부분을 눌러주면 물이나오더라구요

재미있긴 한데, 물이 저한테 다 튀었어요 ㅋㅋ

다음부터는 컵을 제대로 대고 눌러서 물을 따라먹어야겠어요

 

 

 

마루 사케는 이런 예쁜 병과 잔이 함께해야 맛있어요 

 

 

 

이건 치킨그릴 정식이에요! (\10,000)

 

 

 

조금 더 자세히가서 찍어봤어요!

닭튀김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이건 제가 주문한 화로구이 정식이에요 (\15,000)

역시 아니나 다를까 또 먹고싶네요 고기는 언제나 어디서나 땡기는것같아요

저기 미니 화로에 고기를 구워먹으면 너무 맛잇어요 고기에 레몬뿌려주고,

미니화로에 고기를 구운뒤 소스에 딱 찍어먹으면, 너무 맛있더라구요

저기 명란젓도 맛있어요! 아 고기 먹다가 부족하면 추가로 주문을 할수도있어요

고기 추가는 (\ 12,000) 이에요!

 

 

 

이건 고기를 화로에 올리고 찍어봤어요~

 

 

 

고기의 색감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갓 고기님~ 미니화로에 고기4점이 딱 알맞는것같아요!

더 올릴수도있지만 그러면 빨리 먹어야되는것만 같길래 좀 줄인거에요... ㅎㅎㅎ

 

 

 

빠르게 구워져서 너무 행복해요

고기추가는 필수인건가요?!!!!!

( 고기추가는 못했어요 배부르길래...)

 

 

치킨그릴 정식, 화로구이 정식, 마루사케, 자몽맥주!

너무너무 맛있는 일본 가정식 집 돈돈!

 

 

 

[부천역 맛집] 부천역 일본 가정식 돈돈 どんどん 한번 가보세요!

진짜 맛도좋고 기분도 좋고 든든한 한끼 할수있었던것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