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홍대맛집,"가츠미",규가츠 맛집,이색맛집]

반응형

[ 홍대맛집,"가츠미",규가츠 맛집,이색맛집 ]

 

오늘은 바로 홍대에서 우연히 먹게된

규가츠 맛집인 카츠미 [가츠미] 를 소개해드릴게요

홍대 하나노오오카미 에서 밥을 먹으려 했는데

줄을 아주 줄줄 서있더라구요...

그런거 못기다리는 저는 바로 발길을 돌렸죠...

좀 만 더 걸어서 가다보니 건너편에

규가츠집이 있더라구요

 

이렇게 생긴곳이였답니다 : )

 

 

홍대역 또는 상수역 1번출구로 나오면

비교적으로 가깝게 갈수있어요 : )

 

 

저는 메뉴판은 못찍었어요 너무 배가고픈 마음에 막 시켰더니...

직원이 메뉴판을 가져가더라구요...

이것마저도 제대로 안찍었네요 ㅋㅋ 이런...

 

 

저는 친구와 왔기에 2인 자리에 앉아서 3번 세트를 시켜서 먹었는데

이렇게 혼자와서 먹을수도있네요

핸드폰을 충전하는곳도 있어요 그것도 안찍었네요;;

다음엔 제대로 찍어와야겠어요 ㅠ 3 ㅠ

 

1인 1음료를 주문하면 음료가 리필이되요! 오예 엄청 리필해 먹었어요 ( 탄산때메... 배가부른... 느낌적인느낌... )

저희가 시킨 세트메뉴에 1인 1음료도 포함이 되어있었답니다 : )

 

 

저희 음식이 드디어 나왔어요 스테키동과 규카츠에요!

다른 일반적인 스테이크 고기와는 사뭇 다른것은

바로 화로로 구워먹는 다는것이에요 ㅠ ㅠ  ( 감동 )

 

 

이건 바로 스테키동! 스테이크 덮밥 (덥밥) 같은건데요

저고기아래에 있는 밥과 비벼먹어도맛잇고

고기를 화로에 구운뒤 밥에 쌈싸 먹는것도 별미에요 : )

 

 

이것이 바로 규가츠 랍니다

규가츠는 고기덩어리를 튀김가루에 묻힌다음

짧은시간동안 빠르게 고기를 튀기는 느낌인데

제법 규가츠 느낌이나네요 : )

 

 

너무 배가고픈 나머지 고기를 화로에 올렸어요

빨리 구워지기를 바라며 고기를 한번에 다올려버릴까?

라는 생각도 잠시 했구요... ( 안돼 그러지마 )

 

 

정말 먹음직 스럽지 않나요?

저기 있는 저 규가츠가 빨리 익었으면 좋겠어요 정말...

 

 

그냥 대충 익혀서 먹기로 결정했어요

스테키동과 규가츠는 모두 생으로 먹어도되고 구워서 먹어도되는 고기이기 때문에

모든 스테이크를 레어로 먹고싶어하는 저는 손이가버렸어요...

 

 

저렇게 규가츠와 스테키동 한번 화로에 구워먹고싶다 거나 먹어보고싶은 분들은

직접가서 사먹어보세요 진짜 맛있어요  

 

[ 홍대맛집,"가츠미",규가츠 맛집,이색맛집 ]

 

- 이상 [홍대맛집,"가츠미",규가츠 맛집,이색맛집] 포스팅이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