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구로디지털 소고기 '한판 참숯 소갈비' 맛있따! 너무..

반응형

 안녕하세요

쥬쥬 입니다

 

어제 저녁 퇴근 후 구로디지털 구로호텔 근처 맛집

 

 '한판 참숯 소갈비'

 

 소고기 한판 먹고 온 리뷰 남겨 볼까 합니다 :  )

 

 

 

 

 

구로호텔을 등지고 우측으로 내려오면 큰 삼거리가 보이는데요~

큰 삼거리 우회전 하기 전에 두번째 먹자골목으로 꺽어서 조금만 쑥~걸어가시다 보면 우측에 '한판 참숯 소갈비'라고 보여요!

 

 

 

 

회사 동료가 강력추천 해서 처음 가봤는데요

구로디지털단지에서 꽤 유명한 소고기 맛집인가봐요.

 

 손님이 아주 많더라구요~

 

 

 

8명이  두자리를 차지 했네요.

4인 상차림 모습v

 

 

반찬구성^^

물김치랑 깍뚜기 정말 맛있어요!

특히 깍뚜기 넘나넘나 맛있어요~구워먹어도 맛있는 깍뚜기 였음

 

 

소스 맛이 정말 특이 했어요.

이국적이면서 상큼한 소스맛?

완전 내 취향 이였다는

 

 

 

1인당 해장국 국물이 한그릇씩 나와요.

정말 진국 (엄지척)

 

 

 

 

그리고 이것도 나오는데 이거 이름을 까먹었어요 ㅠ

쫄깃쫄깃 맛있어요!

 

 

 

소고기 한판이 나왔습니다.

빛깔이 정말 좋더라구요!

 

 

 

갈비대를 붙여서 제공하지 않는다고 크게 써붙여 놓으셨더라구요.

직접 손질 하는 건가봐요!

고기가 정말 신서합니다.

 

 

 

 

 

고기를 찍어먹는 소스를 불판에 끓여서 먹는데요 

소스가 쫄면서 더 진하구 맛있어져요~

 

 

 

소스 속에 고기를 넣고 끓이니까 양념 소갈비가 되었어요!

이렇게 먹으니 너무 맛있어요!!!

양념이 진하지 않아서 짜지 않아요

달달한 맛

^^

 

 

구로디지털 소고기 맛집 한판

'참숯 소갈비'

 또 생각나네요!

 

 

 

단골 등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