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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쥬쥬 입니다.

요즘은 창업의 시대이니 만큼 온라인 쇼핑몰이 무수히 존재하고 있습니다.

하루에 생겨나는 곳도 몇백 몇천군데 이지만 그만큼 빨리 소멸되기도 합니다.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는데 가장 고민거리는 마케팅,광고의 부분일 것입니다.

단순하게 키워드광고만을 운영고자 한다면 동일키워드 사용의 경쟁구도에 휘말려

비싼 클릭비용을 지불해버리고 마는 경우가 너무도 빈번히 발생하기 때문에

똑똑한 CEO라면 기본적으로 마케팅교육을 받거나 광고 공부를  많이 하셔야 합니다.

 

 

 

자주 받는 질문 중에는 네트워크광고를 진행하고 싶은데 어떤 상품을 골라야 하나요? 라는 질문과

몇번 클릭 받고  구매전환으로 이어지나요? 라는 구체적이지만 다소 모순된 질문 입니다.

 

저렴한 비용의 네트워크 광고라면 20번 클릭 받아 1개의 구매전환이 이루어졌다면 이야말로 핵 이득이라고 생각합니다만^^

 

광고비를 한곳에 올인 하는것은 정말 무모하다고 생각 합니다.

나의 매출에 10%를 광고비에 쏟는다고 하면 쪼개쪼개 분산투자를 해서 유입을 유도해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네트워크 광고중에서 대표적이고 오래된 광고플랫폼이 있다면 구글.네오클릭을 꼽을 수 있는데요.

구글은 약간 단가가 있는 관계로 언급을 패쓰하도록 하겠습니다.

 

네오클릭은 네트워크 광고중에서도 저렴하면서 트래픽을 많이 끌어모을 수 있는 리타겟팅광고로 유명합니다.

단가가 무지 싸거든요. 그래서 서브광고로 오랜시간 사랑을 많이 받고 있어요.

 

 

 

 

 

 

 

 

 

네오클릭은 광고방식은 여러가지 인데 비해 진행방법이 심플해서 광고주들이 쉽게 사용하는 광고 입니다.

단순 배너광고만 제공되는 것이 아니라  콘텐츠의 문맥과 기사본문 내용의 핵심 키워드를 자동 추출 해서 타겟팅 해주어 주목도가 높은 강점을 갖고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광고로는 빼놓지 말아야할 광고가 아닐까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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