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리워드앱 추천-내 삶을 풍요롭게 해줘 리워드 APP!ㅋ

반응형

안녕하세요 쥬쥬 입니다

제 삶을 조금이나마 풍요롭게 해줄 리워드 앱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풍요라기 보다 요즘은 생활 밀착형으로 어플로 쓰기만 해도 적립이 되는 APP들이 참 많이 있지요.

저는 가장 대표적인 허니스크린과 캐시슬라이드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ㅎ

요즘 PC와 모바일에서 양쪽에서 동시에 적립할 수 있어서 적립이 2배가 될 수 있다는 앱을 써봤는데요!

모바일 뿐만 아니라 PC앱도 깔고 적립이 이루어지니까 정말 좋더라구요!

 

 

 

 

 

이름은 지니머니

드림위즈에서 만든건데 예전에 히트쳤던 드림위즈 지니가 리워드 서비스로 부활을 했나봐요!

입에 착 붙네요 지니머니 ㅋ

 

 

 

 

 

 

 

 

지니머니 앱은 내 폰에도 깔아두고 내PC에도 깔아 두었어요!

저는 직장인이기 때문에 하루 10시간 가량 사무실에서 PC를 쓰기 때문에

저 같은 사람들을 공략해서 만들어 졌나봐요!

모바일은 모바일대로 적립하고 PC는 PC대로 적립하니까 좋네요.

 

 

 

 

 

 

▼ PC앱을 깔고  로그인을 해두면 매일 지니머니 검색창이 제공이 되는데요.

여기서 지니머니의 지니마크 위주의 콘텐츠를 많이 접하게되면 적립이 된대요~!

친절하다 ㅋㅋ

 

 

 

 

 

 

 

모바일 앱 접속시 내 포인트를 관리할 수 있고, 각종 소식과 알림등

어떻게 활동을 해야 포인트를 많이 적립할 수 있는지 팁도 있어요.

 

 

 

 

 


 

 

 

 

또한 잠금화면으로도 적립을 할 수 있게 다양한 콘텐츠나 정보를 제공해줘서

적립이 정말 편하네요.

 

 

 


 

 

 

 

 

두배로 적립되는 적립앱 지니머니, 일정금액이 되면 현금 환급 가능하고 기프티콘으로 교환도 가능해요.

 

다운로드 받으시려면 아래 버튼 눌러 주세요 ^^

 

 

 

 

 

 

 

 

 

 

 

 

지니머니 홈페이지 구경가기 ▼

 

http://geniemoney.co.kr

 

지니머니 공식 블로그 놀러가기 ▼

 

http://blog.naver.com/geniemone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