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온라인광고 네오클릭에 대해서 알아보자

반응형

안녕하세요

쥬쥬 입니다

오늘은 쉬운 네트워크 광고 네오클릭을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네오클릭은 네트워크 타게팅 광고 중에서도 전통이 깊고 선발주자 였던걸로 알고 있는데요:)

최근 검색광고 보다는 구글같은 네트워크 타게팅 광고들의 정확성이 높아지면서

광고 효율이 늘어나고 있어 많은 기업체들에서 네트워크 광고를 빼놓지 않고 집행 하신다고 해요~

 

그럼 네오클릭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네오클릭은 사용자의 관심 키워드나 관심사, 액션등을 분석해서 자동으로 광고를 매칭해서 노출시켜주는 광고 시스템 인데요.

 

 

 

네오클릭 광고방식

 

 

 

■검색방식- 검색을 기반으로 리스트 노출, 제휴, 바로뷰, 페이지 세부 검색결과 등 방식이 다양하기도 하네요.

■키워드 링크 - 텍스트내 키워드에 광고를 심어 은근슬쩍 노출되는 방식이네요

■이건 좀 특이한데 배너 내에 검색창이 있어요. 이젠 정말 검색광고와 배너광고의 구분이 없네요^^; 이건 네오클릭만의 특허라고 해요~

 

 

 

 

네오클릭 광고 노출 매체

 

 

 

네오클릭은 각종 언론사나 커뮤니티 사이트나 포털사이트에 주로 노출이 되는군요.

주요 카테고리 매체는 언론사 71여개 매체, 커뮤니티 33여개 매체 , 포털 16개 매체등 총 300여 매체를 통해서 광고노출이 되고 있다고 해요.

 

 

 

 

 

네오클릭 광고관리하기

 

 

 

네오클릭에 광고주가입을 해서 광고주센터를 보니 100개 이하의 키워드는 간단하게 수동으로 등록하는 방법과 , 키워드 대량 등록 하기.

업종키워드 제안 기능도 있네요.

키워드 등록은 소량/대량 상관없이 파일업로드 방식도 가능하다고 해요.

 

 

 광고관리 모바일

 

 

 

모바일에서도 실시간으로  광고관리 할 수 있는 네오클릭 광고관리앱이 있네요^^

광고관리,현황파악,광고비충전,광고 ON/OFF 기능등이 있다고 해요.

 

 

 

웹로그분석 전문업체인 에이스카운터가 집계한 2015년 상반기 검색광고 매체별 평균 유입률 이라고 해요.

네오클릭은 구글을 앞서 국내 3번째 유입률로 상당히 높네요~

 

 

 

 

 

 

 

뿐만 아니라 네오클릭은 운영관리가 편리해서 예선전략과 분석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상품별 실시간 매체 현황도 제공해 주니 많은 정보도 얻을 수 있겠네요~네오클릭 구경 가보시고 싶은 분들은 클릭해서 알아보세요^^

 

 

 

http://neoclick.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