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유튜브 동영상 다운 어떻게 하시나요? 초간단 다운방법 공유

반응형

유튜브 동영상 다운 어떻게 하시나요? 초간단 다운방법 공유,유튜브 동영상 다운 어떻게 하시나요? 초간단 다운방법 공유


동영상을 많이 보게 되는 요즘!

여러분들은 유튜브 동영상 다운 어떻게 하시나요?!!


유튜브 동영상 다운 방법이 어렵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요즘 제가 자주 사용하고 있는 초간단! 유튜브 다운 방법을 알려드리기 위해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그럼, 바로 유튜브 동영상 초간단 다운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먼저,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네이버 검색창에

1그램 플레이어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주세요!


(프로그램을 다운 받는 다는것 자체가 꺼려지시는 분들 많으 시죠?

근데 이 프로그램은 용량도 이름처럼 가볍고 악성코드 같은 바이러스 걸릴일도 없는 안전한 프로그램이니 다운받으셔도 되요!)




이렇게 검색 후, 1그램 플레이어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무료라서 너무 좋네여, 이 프로그램은 동영상 플레이어 인데

개인적으로 저는 컴퓨터에서 유튜브 시청할때 이 프로그램 엄청 편하더라구요

심지어 고화질이라 맘에 듭니다!





설치시에 언어도 설정할 수 있어요

역시, 전 한국어로... ㅎㅎ





이렇게 가벼운 동영상 플레이어 1그램을 다운받아줍니다






제 설명으로는 다운이 엄청 귀찮고 오래걸릴것만 같은데 전혀 안그래요

1분만에 다운받았거든요ㅋㅋ


이 아래 화면이 1그램 플레이어 메인화면입니다






이렇게 1그램 플레이어로 유튜브 보면 화질 좋은 영상을 시청할 수 있어요! ㅎㅎ





이제 초간단한 영상 다운받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메인 화면에 왼쪽 아래 아이콘을 눌러주세요~





그럼 이렇게 재생목록 창이 나오게 될텐데요!

재생목록창 > 유튜브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그럼 이렇게 유튜브가 나오게 됩니다!

영상을 클릭하시면 유튜브 영상을 쉽게 시청할수있어요~






원하는 컨텐츠를 유튜브 검색창에 입력한뒤,

원하는 컨텐츠에 마우스를 가져다 대면 이렇게 2가지의 아이콘이 나오는데요!

3번으로 표시해둔 아이콘이 영상 다운로드 버튼이며, 4번으로 표시해둔 아이콘이 음원 다운로드 버튼이에요!





영상을 시청하다가도 언제 어디서나

개인적으로 소장하고 싶은 영상들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영상 다운받기 아이콘 클릭하면 이렇게 품질을 설정해서 다운 받을 수 있어요

품질 선택해준뒤, 다운로드 버튼 클릭 해주세요!

( 선택한 품질에 따라 영상다운 시간은 재각각 입니다~ )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셨으면, 이렇게 검은색 도스창이 뜰텐데요!

이 창 이상한거 아니구요 ㅋㅋ 그냥 로딩창이 이렇게 뜨는거에요

다운이 완료되면 자동으로 꺼지니까 중간에 꺼버리시면 영상 다운 못받습니다!






도스창이 자동적으로 꺼진 후 이렇게 바탕화면에 다운받은 영상이 저장 되었네요! 1그램 정말 간단하죠?


이렇게 다운받은 동영상이나 음원은 개인소장용으로만 사용할 수 있으며,

다른 곳에 공유를 하였을 경우에는 저작권에 대한 책임은 모두 사용자에게 있다고 하니 꼭 유의하세요!


이렇게 플레이어 한번 다운받아 두면 계속해서 유튜브를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아주 좋습니다! ㅎㅎ





- 이상 유튜브 동영상 다운 어떻게 하시나요? 초간단 다운방법 공유 포스팅이였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