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재택알바,부업하세요^^

반응형



국내 최초로 PC와 모바일에서 동시에 적립을 해주는 돈버는앱 지니머니가 사용자가 엄청 많아지면서

입소문도 타고 나름 인기가 많이 올라갔더라구요 : D

돈버는앱으로는 기능이 참 다양하고 심플하기 때문이라는데요, 불필요한 기능없이 돈벌기 앱으로서의 기능이 명확해서

많이들 사용하신대요





모바일 사용시 적립은 잠금화면을 통해서 여러가지 컨텐츠나,정보,뉴스,광고등을 제공합니다

지니머니 앱을 깔아두기만 하고 지니머니가 제공해주는 서비스들을 접하면서 자연스럽게 머니를 쌓으시면 됩니다

 


지니머니 PC버전을 깔아두시면 검색창이 포함된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편리하게 이용하는 것 만으로 머니를 쌓을 수 있어요 ~

 





머니가 적립되는 내역도 알기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는 돈을 더 벌겠다~지니머니를 더더 적립하고 싶다고 생각하시는 능동적인 분들이라면

추가로 적립할 수 있는 곳으로 가셔서 더적립,더더적립,대박적립등 세군데로 나뉘어진 충전소로 들어가세요~

↙대박적립 란에는 비교적 큰 금액의 머니를 획득할 수 있는 것들이 많이 있으니까요^^

 




그리고 지니머니로 구입할 수 있는 물건들은 어마어마하게 많이 있는데요~

수많은 쿠폰들 중에서 제가 목표로 하고 머니를 쌓고있는 쿠폰 두개 입니다 ㅎ

머니를 모아서 빕스 상품권이랑 티원 디지털 상품권을 구입해 볼까 해요 ㅎㅎ

머지 않았습니다 하하

 



 

얼마 전에는 참지 못하고 머니를 사용해 버렸네요

폴바셋에서 이 아이들 사용했어요 ㅋ

 





PC와 모바일에서 동시에 머니를 적립할 수 있는 돈버는앱 지니머니로 재택부업이나 나름 투잡에 도전해 보세요 ㅎㅎㅎ

생활에 쏠쏠하게 역할을 해줄 겁니다~^^


▲ 이미지 클릭시 다운로드 가능하게 링크 걸어두었어요~클릭하시면 됩니당

반응형

'정보공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재택근무 꿀팁  (0) 2016.07.08
움짤만드는법  (0) 2016.07.08
추천 압축프로그램 한집  (0) 2016.07.06
온라인광고-쉬운검색광고 네오클릭 할인 이벤트중  (0) 2016.06.29
리타겟팅광고 네오클릭  (0) 2016.0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