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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오클릭으로 검색광고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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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네오클릭으로 검색광고하기 , 네오클릭으로 검색광고하기 ]

 

인터넷 검색하는 사이트들을 통해서 광고를 하는 방법들을 검색광고라고해요

네이버를 예로써 설명을 드리자면, 어떤 한 유저가 청바지 라는 키워드를 검색하였을경우 파워링크/비즈사이트라고 하는

바탕이 다른색의 컬러로 노출이 되어지는 영역을 보실수가있을거에요 그것이 바로 검색광고라고 해요

 

 

검색광고는 먼저 인터넷 유저가 원하는식의 정보들에 쉽게 다가갈수가있으며,

자사 제품 or 서비스들에 관심이 많은 잠재적 소비자 고객들을 만나는것이 쉬운 아주 좋은 수단이에요

보통! 검색광고는 과금방식에 따라서 일정한 계약기간 동안을 기준으로 하여 광고비용을 지불하여서 정액제 광고 [ CPM - cost per thousand impression ] 상품하고

소비자들이 검색/배너광고를 클릭하였을때의 횟수로써 지불해내는 종량제 광고 [ CPC - cost per click ] 상품들이있어요

어떠한 광고주가 돈을 포털에 지불하고 키워드등록을 하게되면 해당하는 키워드 검색을 한 유저에게 자사광고를 어느기간동안에 어느정도 얼마나 노출이되어지거나

노출이 되어진 광고를 어느정도 얼마나 클릭하는지에 따라서 비용이 지불 되어지는것이에요

 

검색광고의 경우 광고 키워드를 등록하시게 되는데요

보통! 대형의 포털업체에서는 키워드들이 포화상태이기에 가격경쟁이 너무 심해서

상위권에 노출시키는것은 중소기업/개인사업자들에겐 무리이거나 부담이 커요

그러해서 조금 더 가격이 저렴하며, 효율적으로 온라인 광고 하는방법 많이들 찾으시더라구요

그러한 분들에게 추천해드릴것이 바로 네오클릭광고 서비스에요!

 

 

 

네오클릭은! 각종의 온라인 몰들을 운영하고 계시는 분들한테는 정말 딱맞는 서비스에요

아래 보이는 URL이 바로 네오클릭 사이트의 URL입니다

http://www.neoclick.co.kr/

 

 

 

자체기술적인 특허를 기반으로하고있는 네오클릭광고 서비스는 입력어 or 키워드들을 가지고선

웹페이지속에서의 유저들 성향을 파악하고 분석하여 다양한 매체들에 다양한 방식들로 타겟팅을 한 광고를 송출해내는 광고방식을 가지고있어요

예를들어, 특정적인 상품의 키워드 검색을 하는 그 유저는 바로 그 상품 키워드에 큰 관심이 있으며, 그 상품을 구매하게될 확률이 높은것으로 추정이되어서

잠재적 소비자로 타겟팅을 해내는 장점을 가지고있어요

 

 

네오클릭 광고는! 키워드 검색외에도! 키워드 태크나 검색배너등의 다양하고도 여러가지인 광고 상품들이있어요

당연히, 광고주가 최종적으로 선택해낸 방식대로 노출이 되어지지만, 키워드를 기반으로 하는 검색광고가 중심이에요

네오클릭과 제휴를 하고있는 포털에서 검색을 하였을경우, 최상단에 노출이 되어지며,

배너광고의 경우에도, 유저들의 검색어를 쭉~ 분석하여서 관심을 많이 가진 유저들에게만 노출이되어져요

ex] 유저가 청바지 검색 - 관련된 사이트 방문 - 구매를 하지 않음 - 타 사이트로 이동 이런 상태일때에도

웹서핑을 유저가 하던 도중에도 그 유저에게는 청바지와 관련이 깊은 배너들이 이곳저곳에서 노출되어져요

네오클릭 광고 서비스는 시간대/요일별대로 광고를 노출해주는 여부를 선택하는것이 가능하며, 다양한 광고 운영방식/방법들로

효율적이게 광고 진행을 할수있어요 아래에는! 여러가지 네오클릭의 광고 상품을 소개해봤어요!

 

 

 

 

 

 

 

 

 

 

 

 

 

- 이상 네오클릭으로 검색광고하기 포스팅이였어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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