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검색광고 추천

반응형

( 검색광고 추천 , 검색광고 추천 , 검색광고 추천 )

 

인터넷에서 검색사이트들을 통하여서 광고를 송출하는 방식을 바로 검색광고라고 해요

네이버에서 나타나는 현상을 예로 들어볼게요 어떤 한 유저가 청치마를 검색하였을경우 파워링크들 랑 비즈사이트라고,

큰 네모 바탕색이 다른 색으로 표시되어있는 영역을 보실수가있어요 그것이 바로 검색광고에요

 

 

검색광고의 경우 일단은 인터넷을 사용하시는 유저들이 원하고 있는 정보들에 아주 쉽게 다가가는것이 가능하며,

자사의 제품 or 서비스들에 아주 관심들이 많은 잠.재.적.소.비.자들을 만날수가있는 아주 탁월한 수단이에요!

보통으로는 검색광고에 과금방식에 따라서 일정한 계약기간 동안을 기준으로써 광고비를 지불하는것인 종량제 광고 [ cpc cost per click ] 상품이 있어요

광고주들이 포털에 돈을 지불한뒤 키워드를 등록한다면 해당하는 키워드를 검색하던 유저에게 자사광고 유효기간이 노출되어지거나

노출이 되어진 광고를 어느정도 클릭해주느냐에 따라서 광고 비용이 지불되는거에요

 

검색광고에서는 광고의 키워드를 등록하게되는데요

보통으로 대형의 포털 회사들은 키워드들이 너무나 포화상태이기에 가격경쟁이 심하더라구요

그렇기에 최상단급에 키워드 노출은 개인사업자 or 중소기업들에게 큰 부담이 생겨요

그러하여 조금더 합리적이고 저렴한데도 효율적으로 광고를 할수있는 온라인광고를 찾아봤어요

그 광고는 바로 네오클 광고에요!

 

 

네오클릭에서는 특히 갖가지 종류의 온라인샵을 운영하는 분틀한테 제격이에요

아래 url은 네오클릭 사이트로 이동하는 주소랍니다!

http://www.neoclick.co.kr/ 

 

 

네오클릭의 광고는 자체기술 특허 기반으로 하여 입력어 or 키워드를 갖고,

웹페이지 유저의 성향들을 파악하고 분석해주어 여러 다양한 매체들에

여러 다양한 방식과 방법으로 타겟팅후 광고들을 송출해주는 광고방식을 갖추었어요

예를 들어 본다면, 어떠한 상품의 키워드를 포털창에 검색하는 유저가 바로 그 상품의 관심을 가진 잠재적 소비자 이기에,

그 상품을 구매할 확률이 높아 그 소비자를 잠재적 소비자로 타겟팅한다는점이 제일 큰 장점이에요 

 

 

네오클릭 광고들은 키워드 검색광고 말고, 키워드 태그광고, 검색배너 광고등의 여러 광고 상품이 있어요

당연히 광고주들이 최종적을 선택하는 방식으로 광고들이 노출되어지지만 제일 중심인것은 키워드 기반으로 하는 검색광고에요

네오클릭에서 제휴를 맺은 포털로 이동하여 검색이 되었을경우에 최상급에 광고가 노출이되어지고,

배너의 광고 같은 경우도 유저 검색어 분석/파악 한뒤 관심을 가지고있는 유저들한테만 노출이 되어져요

 

ex) 유저가 청치마를 검색한뒤 관련되어진 사이트에 방문을 하였음에도 불구하고 , 타 사이트로 이동을 하였을경우에

웹서핑을 하던 도중 아무때나 청치마와 관련이 있고, 관련이 많은 배너광고가 노출되요

네오클릭 서비스는 시간대와 요일대별로 광고를 송출/노출하는 여부를 선택한다는 등의 아주 여러가지 광고를 운영하는 방법들을 이용해

더욱더 효율적인 광고가 가능해요 아래 보이는것들은 네오클릭의 여러가지 광고 상품들을 소개해봤어요!

 

 

 

 

 

 

 

 

 

 

 

- 이상 검색광고 추천 네오클릭 포스팅이였어요 -

반응형

'정보공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터넷 속도측정 방법  (0) 2017.02.08
드림위즈 메인 개편 (신규 콘텐츠)  (0) 2017.02.06
레드벨벳 루키 (MV 뮤비) 움짤  (0) 2017.02.03
사진 보정 프로그램  (0) 2017.02.01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0) 2017.0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