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주말알바-돈버는어플 지니머니

반응형

주말알바로 쏠쏠한 돈버는어플 '지니머니' 리뷰 입니다

투잡으로 돈버는어플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저 역시 캐시슬라이드부터 허니스크린등을 오랫동안 사용 했었어요







최근에는 지니머니를 집중적으로 이용하고 있는데요 : )

지니머니는 PC와 모바일 양쪽에 동시에 적립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적립이 빠르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앱 설치하고 회원가입만 양쪽에 각각 해두면 PC는 접속할때마다 지니머니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만 하시면 되구요

모바일은 그냥 로그인만 해두면 잠금화면과 컨텐츠 제공등으로 머니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PC에서 지니머니에 로그인을 하면 (자동로그인 설정 해두어도 됩니다) 지니머니 미니 검색창이 뜨게 됩니다 (우측)

실제크기와 비슷하구요

검색기능은 물론 뉴스와 꿀팁, 쇼핑등을 제공해 드리면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게 해드려요

여러가지 방식으로 광고 노출도 되는데 광고를 접하시면서 머니를 또 적립 노출 광고가 크게 거슬리지 않고 적립이 되니까 기꺼이 광고를 접하게 되더라구요 ㅎㅎ








▲ 지니머니 모바일앱 처음 실행시킬때 나타나는 안내문을 캡쳐했어요


모바일은 잠금화면으로 컨텐츠를 제공해 주네요

앱 깔아놓고 이용만으로 돈을 벌게 되는거에요


키보드 역시 사용하면 머니 적립 됩니다

















잠금화면에 가끔 충전소도 소개를 해주기도 하는데요.

충전소에 들어가보면 

충전 할만한 곳들이 어마어마하게 많아요!!

조금만 노력하면 금방 머니를 적립할 수 있어요^^


적립된 머니로는 현금으로도 환급 가능하고 기프티콘으로도 환급 가능한데요.







지니머니 샵에 갔는데 카테고리별로 포인트 쓸곳이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종류가 어마어마해요. 구경가보세요.




PC에서도 모바일에서도 나의 머니 사용 내역을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고, 

머니가 어디서,어떻게,얼마가 적립 되었는지 내역도 확인할 수 있어요.





 


주말알바로 제격인 지니머니

사실 저는 매일매일 하고 있지만 ㅎ


앱 깔아두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주니까 1석2조인것 같네요.




 

 

지니머니 구글플레이 앱설치 바로가시려면 클릭




지니머니 홈페이지 PC앱 다운로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