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쉽고 빠른 이미지편집기

반응형


안뇽하세요~ 오늘은! 쉽고 빠른 이미지 편집기 하나 소개할게요!

한페인터 라고 하는 쉽고 빠른 이미지 편집기에요!

사진을 블로그나 사이트들에 업로드 하실때에 이미지들의

크기들이 좀 많이 커서 줄여줘야할때가 종종있어요

그럴때에는 한페인터 프로그램을 이용하셔서 사진이나 이미지 파일들을

아주쉬운면서도 빠르게 보정을 해주실수가 있어서 넘나 편해요



네이버 검색창에 한페인터 치시면 이렇게 바로 나와요

다들 다운방법은아시죠? 저기 보이는 다운로드 버튼만 누르시면 빠르고 쉽게 다운받을수있어요

아! 제일중요한걸 안알려드렸어요 한페인터는 무료프로그램이에요 : )






다운이 완료되어 한페인터를 실행시키면 이렇게 생긴 창이 





자신이 원하는 이미지를 원하는 비율대로 싹뚝! 자를수있는 자르기 기능이에요

필요로 하는 부분만 잘라서 사용할수가 있답니다!







보정/필터/고급필터등 으로 구성이 되어져있는 칼라와 필터 기능이에요

밝기/대비/채도등등의 보정기능들하고 선명/흐림/타일등등의 필터기능들을 고루 갖추고 있어요

저는!!! 타일기능을 이용해서 사진을 4장으로 만들어 보았는데 김밥이 너무 많아져서 정신이 없어졌네요...ㅋㅋ






그림판/글/말풍선/스티커/액자 등등의 기능 같은 경우에는 선이랑 도형 또는 여러가지의 그림들을 삽입해줄수있는 개체삽입의 기능이에요

말풍선 기능 같은경우는 42종류의 말풍선 기능들을 제공해주고 말풍선안에는 텍스트를 넣어주는것도 가능하며 투명도/방향도 조절해줄수있어요

저는! 김밥들에게 눈과 입 스티커를 넣어주고 필름효과가 나는 액자기능을 추가로 넣어주었어요


그 이외에 기능들로도 이어붙이기나 애니GIF움짤만들기와 크기변경 기능등의 다양한 방법으로 이미지 편집이 가능한

기능들을 많이 갖추고 있으니 쉽고 빠른 이미지 편집기 한페인터를 이용해서 이미지 편집 해보세요!




이상 이미지 편집기 프로그램 한페인터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정보공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쓴 문화상품권 활용법  (0) 2017.01.03
PC로 라디오듣기  (0) 2017.01.03
네오클릭 인터넷광고  (0) 2017.01.02
빅뱅 - 에라 모르겠다 움짤  (0) 2016.12.30
영문주소 변환기  (0) 2016.12.29